NEWS

지아, 백지영 원곡 ‘한참 지나서’ 리메이크 27일 발매…폭발적 가창력 정수 예고

2023-12-27


가수 지아가 ‘말하고 싶은 비밀’ OST에 참여하며 ‘한참 지나서’를 다시 부른다.

플렉스엠 측은 21일 “지아가 가창한 영화 ‘말하고 싶은 비밀(Our Secret Diary)’의 OST ‘한참 지나서’가 오는 27일 발매를 확정했다”고 밝혔다.

‘한참 지나서’는 2012년 인기리에 방영된 SBS 드라마 ‘옥탑방 왕세자’의 OST로 ‘OST의 여왕’ 백지영이 불러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곡이다. 지아는 섬세한 감성과 애틋함을 담아 자신만의 색깔로 ‘한참 지나서’를 새롭게 재해석한다.

지아는 폭넓은 음역대를 오가는 탄탄한 보컬과 호소력이 느껴지는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2023년 버전 ‘한참 지나서’를 완성한다. 가창력으로 승부하는 최고의 보컬리스트 지아가 ‘한참 지나서’를 어떻게 소화해낼지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지아는 가요계를 대표하는 발라드 여제로 오랜 시간 사랑을 받고 있다. 올해 ‘결혼 말고는 다했나 봐’, ‘그냥 그렇게 됐어’, ‘사랑하지 않아서 그랬니’, ‘사랑..그게 뭔데’, ‘사랑하기 싫어’ 등 싱글앨범 및 각종 컬래버 음원을 발매했으며 드라마 ‘빨간풍선’, ‘낮에 뜨는 달’ OST에 참여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13일 국내 개봉한 ‘말하고 싶은 비밀’은 어느 날 잘못 배달된 고백 편지로 뜻하지 않게 시작된 두 남녀의 설렘 가득 로맨스를 담은 작품이다. 모두가 한 번쯤 상상해 봤을 이상형과의 핑크빛 로맨스를 그린 이 작품은 일본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3위를 기록하며 현지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한편, 가수 지아가 가창한 영화 ‘말하고 싶은 비밀’의 OST ‘한참 지나서’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돌아가기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 78, B1|Tel 02-578-1127|E-mail : contact@flex-m.com
Copyrightⓒ2020 FLEX M INC. Allrights reserved.